본문 바로가기
정부정책

정부 숙박 할인쿠폰 숙박지원 여행지원 4만원 신청방법

by 찌아*@ 2020. 11. 5.
반응형

정부 숙박 지원 숙박비 할인쿠폰 신청방법

정부 여행 지원 숙박비 할인쿠폰 4만원

 

 

정부지원 숙박할인쿠폰, 출처: 문화체육광관부 한국관광공사

오는 11월 4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지원으로 국내 여행자의 숙박비를 지원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행사가 지난 8월에 중지되었다가 다시 시작 되었습니다. 

맑은 하늘 가을정취를 느낄 수 있는 지금 계절에,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운 국민들에게 정부에서 할인쿠폰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정부지원 숙박비 할인쿠폰 개요]

 

1. 정부지원 숙박비 할인쿠폰 : 7만원 이하 금액 숙박 시 3만원 숙박 할인쿠폰 지급합니다.

2. 정부지원 숙박비 할인쿠폰 : 7만원 초과 금액 숙박 시 4만원 숙박 할인쿠폰 지급합니다.

3. 쿠폰 발급처 : 데일리호텔, 인터파크, 프리바여행, 위홈, 지마켓, 투어비스, 웹투어, 펀비즈, 호텔패스, 여기어때, 오늘밤엔, 11번가, 제주닷컴, 티몬, 넷투어, 야놀자, 호텔엔조이, 마이리얼트립.

4. 선착순 100만명에 대하여 지원합니다. 단, 지난 8월 14일 ~ 8월 20일 진행중 사용한 사람은 지원불가.

 


정부지원 숙박대전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하게될 경우에는 조기종료가 될수있다고 합니다. 

 

숙박비 할인쿠폰

◎ 대한민국 숙박대전 정부 지원 숙박비 할인쿠폰 지원금액

- 7만원 이하로 숙박비를 예약하거나 결제할 경우에 3만원 할인 쿠폰을 받으면 됩니다. 

- 7만원 초과로 숙박비를 예약하거나 결제할 경우에 4만원 할인 쿠폰을 받으면 됩니다. 

- 단, 모든 방이 적용되는 것이 아니고 각 결제 사이트 마다 다르기때문에 비교하면 좋습니다.

 

정부지원 숙박할인쿠폰, 출처: 문화체육광관부 한국관광공사

◎ 대한민국 숙박대전 정부 지원 숙박비 할인쿠폰 발급기간

- 2020년 11월 4일 부터 12월 23일 까지 숙박비 할인쿠폰이 발급됩니다. 

- 단, 쿠폰이 모두 소진되면 이전에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숙소예약과 결제가 모두 기간안에 이루어저야 하며, 방역을 위해 크리스마스 와 연말 기간에는 사용불가합니다. 2020년 12월 24 ~ 31일까지.

- 쿠폰 발급유효기간은 당일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전 7시까지 이며, 시간내 사용하지 않거나 예약을 취소할 경우에 사용하지 못한 쿠폰은 무효로 되며, 쿠폰이 모두 소진되기 전까지 재발급 가능합니다. 

- 주민번호 1개당 1개 쿠폰 가능합니다. 

 

정부지원 숙박할인쿠폰 발급 홈페이지 참고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ktostay.interpark.com/main

 

대한민국 숙박대전

여행자 - 마스크(여분 포함), 손 소독제, 개인 물통 등

ktostay.interpark.com

 

 

◎ 대한민국 숙박대전 정부 지원 숙박비 할인쿠폰 사용방법

대부분 참여업체에서 사용하는 방법은 같습니다. 각 홈페이지에서 이벤트게시판 또는 공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 받아서 결제시 적용하면 됩니다.  중요한 것은 "숙박대전" 이라고 표시된 방에 한하여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모든 숙박 할인이 아닌것이 아쉽긴 한 대목이긴합니다. 

 

정부지원 숙박할인쿠폰 사용법 : 18개 업체에 접속을 하여 > 이벤트/공지 게시판에서 쿠폰 다운 > 가고싶은 국내숙박 선택하기 > 숙박할인쿠폰 적용.

 

-할인이 적용되는 시설은 호텔, 콘도, 리조트, 펜션, 모텔 등 국내 숙박 시설(등록/신고 된)에 한하여 지원됩니다. 

-미등록 시설과 해외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제공되는 숙박시설 및 대실에는 숙박할인쿠폰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참여 사이트에서는 주민번호 1개당 1개의 쿠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러개가 필요하시면 참여인원이 각각 발급 받어야 개별 예약이 필요합니다. 

 

각 사이트 별 쿠폰과 더블할인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참고해서 좋은 사이트에서 신청해서 원하는 곳으로 여행을 떠나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 숙박할인쿠폰 참여업체, 출처: 문화체육광관부 한국관광공사

 [정부지원 숙박대전 숙박할인 쿠폰 발급처]

펀피즈, 호텔엔조이, 여기어때, 제주닷컴, 투어비스, 야놀자, 11번가, 지마켓, 호텔패스, 오늘밤엔, 티몬, 넥스투어, 위홈, 웹투어, 데일리호텔, 프리비아, 인터파크, 마이리얼트립, 그리고 11월 이후에 1곳이 더 추가 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숙박 할인 쿠폰 외에도 한국철도공사에서는 숙박할인쿠폰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편도 4회 사용이 가능한 열차 25%할인쿠폰도 발급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주)그린카에서는 렌트카 35%할인 쿠폰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많은 참여와 할인받으셔서 즐거운 여행 안전한 여행, 정부의 방역수칙을 절저히 지키는 여행을 떠나시기 바랄게요!!

철도 회원번호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철도회원가입도 필수인것 같네요!!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www.letskorail.com/ebizcom/event/tourist/EbizcomEvtTourWcus06701_detail.do?searchKeyword2=133

 

관광이벤트

관광이벤트 관광 관련 이벤트에 대한 공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www.letskorail.com

 

 

 

정부지원 숙박할인쿠폰 전담 콜센터는  1670-1311번 입니다. 

 

정부지원 숙박할인쿠폰 취소 및 환불 규정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시 취소 수수료에 있어 공정위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단, 1일전 또는 당일 취소에 있어서는 개별 숙박시설 약관이 적용될 수 있다고 합니다. 

 

정부지원 숙박할인쿠폰, 출처: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정부지원) 이벤트 참고 사항들입니다. 

 

주말 외식 할인 쿠폰 지원 신한카드 신청방법, 롯데카드 신청방법

 

주말 외식 할인 쿠폰 지원 신한카드 신청방법, 롯데카드 신청방법

주말 외식 할인 쿠폰 지원 신한카드 신청방법 주말 외식 할인 쿠폰 지원 롯데카드 신청방법 꼼꼼한 생활방역 실시와 꼼꼼한 외식할인을 실시합니다. 외식할인도 기승전 생활방역, 식사전후 마

bighand8772.tistory.com

주말 외식 할인쿠폰 지원 영화관 할인쿠폰 숙박 할인쿠폰 문화소비 할인쿠폰 지원

 

주말 외식 할인쿠폰 지원 영화관 할인쿠폰 숙박 할인쿠폰 문화소비 할인쿠폰 지원

주말 외식 할인쿠폰 영화관 할인쿠폰 숙박 할인쿠폰 문화소비 할인권 지원 농립축산식품부: 주말 외식비 할인 쿠폰 지원 1만원 권. 문화체육관광부: 전시, 영화, 공연, 관광 소비할인 쿠폰 이용.

bighand8772.tistory.com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17개 지역별 행사안내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17개 지역별 행사안내

2020 코리아세일 페스타 17개 시군 모두 실시,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지역별 행사안내 제조, 유통, 서비스 기업, 국내외 소비자 등 전 경제주체가 참여하고 정부 부처, 17개 시도가 지원

bighand877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