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추석 선물 추천 베스트 10

by 찌아*@ 2022. 9. 7.
반응형

이제 곧 우리나라의 대명절인 추석(한가위)가 다가옵니다. 추석에는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가족들이 모여서 인사와 정을 나누는 날이 되겠는데요, 가족들이 오랜만에 모이거나 멀리 있는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해야 할때입니다. 어떤 선물을 보내야 하거나 꼭 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간단히 마음을 전하는 쪽에서 추석에 맞는 선물을 골라봤습니다. 

 

추석 선물 추천 베스트 10 

추석선물이 돈이 많이 들수도 있고,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보내는 것일때는 서로가 부담이 되지 않는 선물을 하면 좋지 않을까 합니다. 간다히 선물 베스트 10을 알아보겠습니다. 선물을 할때 상다방이 어떻게 생각을 할까? 좋아할까? 등 여러가지 이유로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그렇기 떄문에 선물을 할때는 상대방을 생각해서 신중히 골라야 하겠습니다. 

 

 

1. 추석 선물 베스트_안마기

처음으로 안마기를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안마기는 안마의자도 있고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안마기기가 있습니다. 가격이 부담될수 있겠지만, 어느정도 성인이 된 분들에게 부모님에게 안마의자를 선물해드리는 것은 가능하지 않을까 해서 선정해봤습니다. 안마의자나 세라젬같은 고가의 안마용품도 있겠지만, 가격에서 부담이 적게되는 안마건, 어깨안마기, 발안마기 등 가격이 조금 덜 부담스러운 제품도 있습니다. 

안마건

 

닥터웰 업텐션 마사지건 DR-2700

COUPANG

www.coupang.com

 

2. 추석 선물 베스트_한우세트

머니머니해도 추석 명절때 빠져셔는 안되는 한우세트입니다. 한우도 가격에있어서 조금은 부담될수 있는 가격입니다. 하지만 부모님께 보내거나, 결혼을 앞두고 있는 분들이라면 상대방 부모님께 보내는 선물이라면 한우세트정도는 보내면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가격은 천차 만별이겠지만, 10~20만원정도의 가격으로 한우세트를 선택하신다면 추석때 간단히 먹을수 있는 음식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온라인 쇼핑몰도 저렴하겠지만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동네 정육점이나, 하나로마트, 그리고 대형 축산 마트에서 구입을 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1등급한우(10~15만원)

 

[농협안심한우] 1등급이상 한우 구이 선물세트/ 명절 이후 발송

COUPANG

www.coupang.com

 

 

3. 추석 선물 베스트_전복 또는 굴비세트

만약 한우가 부담이 된다면, 고급 생선인 굴비를 추천합니다. 굴비는 차례상에 올라오는 생선이기도 해서 꽤나 적절한 선물세트가 아닐까 합니다. 다만 너무 작은 굴비는 선물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좋은선택이 아니기에 적당히 사이즈가 있는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굴비세트 외에 요즘에는 전복도 잘 나오기 때문에 전복 세트를 선물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굴비세트(10만원선)

 

[영광수산] 법성포 영광 굴비 선물세트 10마리 22cm내외

COUPANG

www.coupang.com

 

 

4. 추석 선물 베스트_건강식품(홍상, 오메가3 등)

부모님 또는 지인의 건강을 생각한다면 건강식품이나 보조제 등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특히 홍삼의 경우에 면역력을 높혀주는 기능성식품이기 때문에 떠먹는 홍삼정이나, 절편, 또는 홍삼일일 팩등을 선물하거나 오메가 3, 비타민 등 건강에 좋은 식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5. 추석 선물 베스트_현금 또는 백화점 상품권 그리고 함께 과일을 한다면..

요즘에는 머니머니해도 현금이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합니다. 요즘에는 제사를 지내는 분들도, 제사를 지내지 않고 가족끼리 여행을 가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굳이 음식선물 보다는 현금을 드리거나 상품권으로 선물을 한다면 유용하게 사용하시지 않을까요? 현금을 드릴때 봉투의 중요성도 알고 계시죠? 흰봉투나 은행 봉투보다는 마트에나 다이소 같은데 파는 돈봉투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같은 멘트가 적혀있는 봉투에 드리면 좋겠습니다. 돈만 드리는것이 조금 그렇다면 과일세트와 함께 드리는 것도 좋은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6. 추석 선물 베스트 _와인 또는 양주

술을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좋은 선물이 아닐까 합니다. 다만 요즘에는 건강을 생각해서 술 선물을 적게하는 편이라고 하는데요하지만, 매번 현금, 한우, 굴비 세트를 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에는 고급 와인이나 양주를 선물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아니면 지역 술(한산소곡주 등).

 

 

 

7. 추석 선물 베스트_다양한 맛 잼 세트

부모님선물보다는 지인들에게 선물을 해도 괜찮은 선물로 잼 세트는 어떨까 합니다. 가격도 3~5만원대로 크게 부담이 되지 않고 받는 사람도 부담되지 않는 선물이아닐까 합니다. 

잼 세트(복음자리, 5만원선)

 

복음자리 잼1호 선물세트

COUPANG

www.coupang.com

 

 

 

8. 추석 선물 베스트_한과세트

할머니, 할아버지의 간식으로 어르신들 간식으로 유명한 한과세트입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겠지만, 어르신들에게는 괜찮은 선물이 아닐까 합니다. 

 

 

 

9. 추석 선물 베스트_영양제

관절, 혈관, 간, 피부, 장에 좋은 그리고 뼈에도 좋은 다양한 상황에 맞게 영양제를 구입해서 준다면 실속을 챙길수 있는 선물이 아닐까 합니다. 요즘에는 카카오선물에서 30일, 60일 영양제와 음료수가 함께 들어있는 제품을 팔기도 해서 요즘 핫한 선물이 아닐까 합니다. 

멀티비타민30일분(7만원대)

 

리즈랩 바이알 이뮨 종합 멀티비타민 & 미네랄 30일분 1박스

COUPANG

www.coupang.com

 

 

10. 추석 선물 베스트_호캉스

요즘은 제사를 지네시는 분들도 있지만 제 주변은 이제 안하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 인것 같습니다. 부모님과 자녀들과함게 호캉스 또는 키즈펜션 등을 잡아서 가족끼리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함께 확인해 보면 좋을 정보

 

2022년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기간

2022년 추석 고속도로는 통행료를 어떻게 할 것인가요? 코로나19의 확산 이후 거리 두리와 개인 방역을 위해 통행료 면제를 하지 않았습니다. 2년이 지난 2022년에는 추석기간 중 고속도로를 이용

bighand8772.tistory.com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 정리

2020년 추석 인사물 문구 모음 추석이 이제 일주일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니데요!! 하지만 이번 추석은 더욱 특별해 보입니다. , 올해는 코로나19 로 인하여 전염병 확산을 막

bighand877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