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면 후회하는 맥북 맥미니 세일!!(즉시할인 10%, 애플케어 30%)
맥북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맥북 프로와 맥미니에 관한 내용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이미 과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전에 다 확인을 해보셨겠지만, 맥북프로 잠깐 사용 후 현 맥북에어 사용자로서 글을 남겨 볼까 합니다. 맥북프로와 맥북미니 MacBook Pro & Mac mini사전예약 애플케어 30% 할인까지 받아보세요!!
놓치면 후회하는 맥북 맥미니 세일!!(즉시할인 10%, 애플케어 30% 할인까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지만 사전예약을 통해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다르게 애플은 사전예약을 하면 호구소리는 듣지 않기 때문에 미리미리 사전예약을 통해서 마음 편히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사전예약은 한정수량으로 예고 없이 조기 종료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우선 사전예약을 하시기 위해서는 쿠팡 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 사전 주문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맥미니 할인부터 알아보기
일단 모든 제품을 모두 와우회원일 경우 카드사 즉시 할인으로 10%을 진행합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맥북 미니는 M2를 탑재한 더 많은 일들을 더 빠르게 처리하는 속도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당연히 M1으로도 만족을 하고 계시겠지만, 아직 쓰지 않은 분들이라면 이번기회로 애플 신세계로 들어오시죠!! 아이맥을 사기엔 좋은 모니터와 내 몸에 맞은 키보드 마우스가 있는 분들에게 딱인 맥미니를 구매하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아직까지 맥미니가 없는 분들 꼭 사야 하는 분들 딱, 정해드립니다.
- 아이패드, 이이폰을 모두 가지고 있는 사람.
- 외부 활동이 많지 않는 사람.
- 집에 사용가능한 추가 모니터가 있는 사람.
- 맥 OS를 써보고 싶지만 많은 돈을 투자하고 싶지 않은 사람.
위 4가지에 해당되시는 분들이라면 사용한다면 절대로 후회하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윈도우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느끼는 그것 아무리 최신 기종을 사더라도 3년을 못 버티고 속도가 급격히 저하되는 애물단지가 되어가는 사랑하는PC를 보고 계시지 않나요? 하지만 아직까지 걱정을 하시는 분들은 바로 우리나라는 윈도우 기반시스템이기 대문에 맥은 사용이 어렵지 않을까 하는 분들, 지금은 은행 또는 외부 인터넷을 이용할 때는 전혀 맥에서 안 되는 것이 없습니다. 단, 정부에서 만드는 프로그램이라던지 이런 것들은 아직까지 맥에는 호환이 어렵더라고요. 그리고 요즘 유튜버들이 리뷰한 것을 보면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등 오피스 프로그램도 구동이 된다고 하니 걱정하지 마시고 이번 할인을 통해 구매를 해보시도록 하면 어떨까 합니다.
사양설명
8~10 코어 CPU, 최대 10~16 코어 GPU, 최대 8~16GB 통합 메모리, 최대 256~512TB 저장장치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도 사양을 따지는 사람으로서, 다다익선이란 말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특히 나노급의 제품이 아니라면 거거익인치, 거거익테라라는 말을 하듯 램은 16기가, 하드는 512 정도가 좋지 않을까 합니다.
맥북프로 할인 알아보기
2023년 1월 17일 애플에서 M2프로세서를 탑재한 맥북프로 14인치와 16인치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우선 우리나라는 역시나 1차 출시국으론 어렵고 최근 패턴으로 보면 2월 또는 3월에는 판매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이미 우리나라에서도 사전 예약을 하고 있기 때문에 곧 활용을 하지 않을까 합니다.
간단히 사양을 확인해 보면 m2 프로와, m2 맥스로 구성되며 스펙을 보면 이제는 어느 다른 피씨가 와도 넘어설 수 없는 기준이 된 것이 아닌가 합니다.
맥북프로 경우 사이즈는 14/16인치, 프로세서는 M2프로/ M2 맥스로 구분됩니다. 그 안에서 M2프로는 10코어~12 코어 CPU, 16코어~19코어 GPU, 16GB램, 512~1TB ssd를 선택할수 있고 M2맥스는 12코어CPU, 30 코어 GPU, 32GB 램, 1TB SSD 단일기종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미 맥북은 프로의 영역이 사용하는 것이지만, 맥북 프로에서 M2 MAX는 어떤 분들이 골라서 활용을 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맥북 맥미니 할인 내용 알아보기
지금 당장 사전예약을 할 경우, 카드사 즉시 할인으로 10%가 적용됩니다. 맥미니의 경우 8만 5천 원에서 최대 18만 9천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맥북 프로의 경우 28만9천원에서 최대 48만4천원까지 할인을 받아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애플케어는 행사 카드로 결제할 경우 30%까지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무이자 할부가 최대 22개월간 적용이 되는데요 이는 100만 원 이상 구매 즉 맥미니 512 ssd이상 구매할 경우 가능합니다.
애플케어 플러스 카드 할인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조금 작업을 해야 하는데요, 구매 페이지에서 애플케어 플러스 버튼을 클릭하고, 결제 페이지에서 할인 행사 카드를 선택하고, 카드할인 적용된 제품 혜택가와 애플케어 플러스 혜택가가 합산된 금액에서 최종 결제를 하셔야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참고해야 할 내용을 살펴보면, 맥북 프로 또는 맥미니 사전예약 상품과 애플케어플러스 동시 구매 시 할인이 적용되는 것이기 때문에 애플케어 플러스는 별도 구매가 안됩니다. 지금 해야 가장 좋은 이유는 애플케어 플러스와 맥 할인이 동시에 진행되는 건은 사전예약에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 역시, 윈도 만사용을 하던 그램 유저였습니다. 그런데 맥북을 쓰면서 어떻게 마우스가 없이 사용이 가능한 것일까? 어떻게 인터넷을 사용할 때 맥 OS가 어렵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었습니다. 그런데 한번 맥의 세계에 빠진 이상 정말 PPT도 어렵지 않습니다. 약간 불편한 점은 엑셀을 윈도환경처럼 완벽하게 사용하기 조금 어렵긴 하지만 그것을 제외하고 장점이 워낙 많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휴대폰처럼 노트북을 사용한다는 엄청난 이점이 있기 때문에, 이 말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번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사용한 사람은 없을 것이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선택과 양품의 제품을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