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쿠팡 추천템 필수템 잇템 사볼만한 제품 어떤것이 있는가 BEST 5

by 찌아*@ 2023. 8. 28.
반응형

쿠팡에는 정말 다양한 꿀템이 존재하지만 최근 핫한 휴대용 전기포트부터 슬라이드 빨때까지 알아볼까 합니다. 필요한 제품들이 있으면 한번씩 구매를 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쿠팡 매출 1등 추천템 필수템 한번씩 사용해볼까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매출 1등 추천템 필수템 한번씩 사용해볼까요?
쿠팡 추천템 필수템 잇템 사볼만한 제품 어떤것이 있는가 BEST 5

쿠팡 추천템 필수템 잇템 사볼만한 제품 어떤것이 있는가 BEST 5

다양한 제품들이 있지만 이제 무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선선한 가을 날씨로 변해가는 지금, 캠핑 등 다양하게 필요한 제품들이 있지 않을까 해서 어떤 필수템들이 있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1. 쿠팡 필수템 접이식 여행용 전기포트_보아르 이지전기포트

보아르 이지전기포트

최근 여행을 위해 직접구매을 한 보아르 이지전기포트입니다. 여행을 위해 구매를 한것이기 때문에 휴대성과 안정성을 가장 고민해서 찾아서 구매를 한 제품입니다. 접이식으로 가방에 그리고 케리어에 안전하게 휴대가 가능합니다. 

휴대할때는 8.5cm 사용할때는 18cm로 커지는 보아르 전기포트는, 무게는 1kg이 안되는 712g으로 휴대성이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물을 끓여야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안전에도 신경을 써야 하는데, 안전하고 튼튼한 최적의 실리콘을 사용하여 100도씨 이상이 고온에도 아전한 젖병, 또는 조리용품에 사용되는 실리콘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세척이 편해야 하는데 일반적으로 세척기능이 있고 물과 세제로 내부 세척 역시 편리합니다.  

 

기본적인 용량은 600ml로 컵라면 2개정도 끓일수 있는 분량입니다. 

 

보아르 이지 접이식 전기포트 최저가 바로가기(4만원대)▼

보아르 이지 접이식 전기포트 최저가 바로가기(4만원대)▼

 

 

실제 크기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비교 사진을 하나더 첨부 하겠습니다. 타임타이머와 비교한 사진입니다. 

보아르 이지전기포트

2. 쿠팡 필수템 버터 커터_아케보노 버터 커팅 케이스

빵에 바르거나, 요리에 버터를 사용할때 소분을 해서 사용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저 역시 집에서 칼로 잘라서 소분을 해놓긴했는데 자를때 위험했던 적이 한두번 있었는데, 이번에 소개할 버터 커터와 케이스만 있다면 손다치지 않고 한번에 커팅하고 보관할수 있는 꿀템이 지 않을까 합니다. 

구성은 본품 1세트가 본체 1개, 와이어 커터 2개(200g, 450g), 뚜껑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버터의 커팅과 보관을 한번에 할수 있는 효과적인 케이스로 정량 크기로 일정하게 커팅해서 냉장보관하다가 필요할때 한조각씩 꺼내 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간단히 설명하면 갈색 450g와이어 커터로 자를 경우 1조각 무게가 약 10g이고 45조각이 나옵니다. 노랑 200g와이어 커터로 자를 경우 1조각 무게가  약 5g이고 40조각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사용전에 필히 버터를 상온에다 일정시간 동안 놔둬야 잘 잘린다는 사실을 참고 하셔야 합니다. 

 

 

버터 커팅케이스 최저가 바로가기(1만원대)▼

버터 커팅케이스 최저가 바로가기(1만원대)▼

 

 

3. 쿠팡 필수템 휴대용 버너_파이브스타 컨테이너 가스버너 폴딩버너

파이브스타 버너

버너는 어느집이나 창고에 한개씩은 있는 제품인데요, 특히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휴대용 버너가 많으실것 같습니다. 지금은 그래서 휴대성은 기본이고 디자인까지 완벽한 제품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파이브스타 컨테이너 가스버너 폴딩버너 인데요, 예전에는 넓쩍한 직사각형 모양의 디자인이거나 삼발이 하나에 부탄가스를 연결하는 정도의 제품만있엇다면 지금은 일자형에서 변신이 가능하도록 제작이 된다고 합니다. 

 

파이브스타 버너 안전성

그리고 버너는 기본은 안전인데요 KGS마크는 당연히 붙어 있고, 과대불판을 막는 안전 세이프티 폴이 기본으로 설치 되어 있어서 과대불판이 가스캔쪽으로 넘어오지 못하게 막아주는 안전한 구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24cm이하의 용기를 사용해야 하며, 가스캔의 이상 압력이 감지되면 2중으로 차단을 하는 안전장치까지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파이브스타 컨테이너 폴딩 가스 버너 최저가 바로가기(7만원대)▼

파이브스타 컨테이너 폴딩 가스 버너 최저가 바로가기(7만원대)▼

 

4. 쿠팡 필수템 기내용 오픈 캐리어 _오픈형 캐리어 20인치 

캐리어를 들고 여행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대부분 경험을 해보는 것인데요, 짐을 다 부치고 기내용 캐리어를 들고 다닐때, 꼭 한번씩을 캐리어를 열어야할 상황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그때 마다 전체를 다 열어야할때 얼마나 불편했을까 생각하면 일부만 열수있는 기내용 캐리어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을 해봤습니다. 요즘 다앙햔 제품들이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전면 일부만 오픈되는 제품과 전면부가 넓게 오픈되는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만 오픈되는 것은 해외 직구 제품이고 다양한 업체에서 병행수입으로 판매를 하는 것으로 비슷한 디자인의 제품이 매우 다양한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 것같기 때문에 최저가를 찾아서 구매하시면 되것 같고, 전면부가 오픈되는 캐리어의 경우 일부 오픈되는 캐리어보가 조금 비싼 가격이긴 하지만 확장도 가능하고 오픈각이 좀더 크기 때문에 편리성에선 좋으것 같습니다. 구매하시는 분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면부 오픈 캐리어의 경우 중간 지퍼는 오픈용이 아니고 확장용이라는 사실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기내용 20인치 일부 오픈형 캐리어의 장점은 USB포트가 있다는 점인데요, 보조배터리의 경우 기내 반입만 가능하기 때무에 가능한 다지인이자 장점인것 같은데요, 캐리어안에 보조배터리(개별)를 넣어서 사용을 하는 것으로 USB포트를 찾으로 다니거나 콘센트를 찾아 다니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장점이지 않을까 합니다. 

 

▼기내용 20인치 일부 오픈형 캐리어 최저가 바로가기(5만원대)

▼기내용 20인치 일부 오픈형 캐리어 최저가 바로가기(5만원대)

 

전면 오픈형 캐리어의 장점은 국내에서 발매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AS에 있어서 일부 오픈형보다는 편하다는 점그리고 오픈 각이 커서 좀더 쉽게 확인할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다만 가격적인 차이가 조금 난다는 점은 선택을 어렵게 하긴 하지만 말입니다. 

 

▼기내용 20인치 전면 오픈형 캐리어 최저가 바로가기(12만원대)

▼기내용 20인치 전면 오픈형 캐리어 최저가 바로가기(12만원대)

 

5.  쿠팡 필수템  라벨프린터 _휴대간편 님봇 무선 라벨프린터

냉장고에 음식물을 소분해서 넣을때 날짜와 이름을 적고 싶을때, 아이들 학용품에 이름을 적어야 할때 무선으로 쓸수 있는 편리한 제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가성비갑 그리고 다양한 라벨지를 구매하기 도 편리한 제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한가지 톤으로 깔끔하게 정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네임택이 필요할 텐데요 이름 디자인도 앱으로 쉽게 선택이 가능한 님봇 라벨프린터기를 소개합니다. '님봇'을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라벨프린트

간단히 소개를 하면, 크기는 아이폰 12와 비슷한 크기입니다, 다만 두깨는 조금두꺼운 편이고, 무게는 208g으로 크게 무겁지 않는 제품입니다. 블루투스로 편리하게 무선 라벨을 출력하시면 됩니다. 앱에서 터치 한번으로 자동으로 프린터를 검색하고 연결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잉크는 필요없고 라벨지만 넣으면 되며, 한번 충전으로 연속 출력 4시간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님봇 라벨프린터 어 최저가 바로가기(3만원대)

▼님봇 라벨프린터 어 최저가 바로가기(3만원대)

 

이상으로 쿠팡 베스트 필수템 잇템 특이템 베스트5를 선정 해봤습니다. 일단 쿠팡에서 구매하는 팁은 진짜 쿠팡의 경우 별점과 상품평이 많은 것은 어느정도 보장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것이라도 구매를 하실때 필히 상품평과 별점을 참고한다면 실패가능성은 적어 보입니다.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