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수산물 할인 행사(오징어, 광어, 우럭 등) 수산대전 최대 40% 할인 방법

by 찌아*@ 2022. 2. 9.
반응형

오징어, 광어, 우럭 등 우리 수산물 8종을 할 일 한다고 합니다. 소비자 물가가 너무 올라가 수산물을 파는 판매자는 인건비, 주유비 등을 맞추려면 가격을 올려야 하는데, 가격을 올리면 구매를 하려는 구매자의 부담이 늘어나 구매력이 떨어지면 가격을 더 올려야 하는 악순환의 고리를 끊기 위해, 해수부에서 물가부담 완화와 상생을 하기 위하여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수산물 할인(오징어, 광어, 우럭 등) 수산대전 최대 40%할인 방법
수산물 할인(오징어, 광어, 우럭 등) 수산대전 최대 40%할인 방법, 출처 : 해수부

 

 

수산물 할인(오징어, 광어, 우럭 등) 수산대전 최대 40% 할인 방법

해양수산부는 소비자 물가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서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8가지 종류의 수산물을 판매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간단히 살펴보면,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2022년 대한민국 수산 대전 2월 깜짝 틀 별전을 개최하는데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오징어, 고등어, 갈치, 명태, 조기, 멸치, 우렁, 광어 총 8종을 할인 행사합니다. 

 

 

수산물 할인 수산대전 40% 할인 참여업체 확인

(오프라인 업종) 이마트, 홈플러스, 메가마트, GS리테일, 수협유통, 롯데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초록마을, 이마트 트레이더스, 서원유통, 두레생협에서 참여합니다. 

(온라인 업종) 수협쇼핑, 우체국쇼핑, 쿠팡, 11버가, SSG.com, 우아한 형제들, 얌 테이블, 더파이러츠, 오아시스, 위메프, 인터파크, 농협 몰, 롯데쇼핑, G마켓, 티몬, 숨비 해물, CJ ENM, GS홈쇼핑, 비비 수산, 현대 이지웰에서 참여합니다. 

 

 

수산물 할인 수산대전 40% 할인 행사 일정

행사일정 업체
오프라인 온라인
2.9. 수요일 ~ 2.22. 화요일 GS 리테일, 메가마트 -
2.10. 목요일 ~ 2.23. 수요일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초록마을, 이마트트레이더스, 서원유통, 수협유통 수협쇼핑, 쿠팡, 얌테이블, 더파이러츠, 위메프, 인터파크, G마켓, 숨비해물, CJ ENM, GS 홈쇼핑, 비비수산
2.14. 월요일 ~ 2.23. 수요일 농협하나로마트, 두레생협 우체국쇼핑, 11번가, SSG.com, 우아한형제들, 오아시스, 농협몰, 롯데쇼핑, 티몬, 현대이지웰

 

수산물 할인 수산대전 40% 할인 행사 지원한도

1인당 1만원 한도로 20% 할인이 지원되며, 참여 업체의 자체 할인을 더해 소비자들은 품목별로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행사 품목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해양수산부에서 행사를 실시하는데, 이를 악용하는 사례를 막기 위해 유관기관과 상시 협력 체계를 구축해서 행사 젆 가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불시에 점검 등을 하여 실지로 할인을 하는지 관리한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이 아닌 집에서 수산물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을 하니 참 좋긴 합니다. 수산시장에서도 할인 행사를 같이 했으면 했는데 좀 아쉽긴 합니다. 

반응형